::::::::: Finishing the Task :::::::::

 | 영문 FTT사이트 | 영문 참고자료 링크 |      

 

 

 

테이블 71 비디오 New!

FTT 개관 - 애버리 윌리스

FTT 질문과 답변

 

UUPG 종족찾기 지도

Global Research 종족위치도

UUPG 지도 보기/다운로드

인도네시아 업데이트

 

 

FTT Overview  FTT Champions Training 연설문 by 에버리 윌리스 박사
 

 

* 71번 테이블 사역의 시작

우리는 그동안 여러 가지 일들을 함께 했습니다.  우리는 선교란 진정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모든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가장 핵심적인 심정을 보여주는 "Impact Eternity"라는 책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의 핵심은 매우 단순하면서도 매우 분명합니다. 즉, 복음은 강력한 힘이 있다는 것이지요.  각종 세미나 또는 주일학교 교재로서 사용할 수도 있는 책입니다.

그 다음에 우리는 종족을 입양한 평신도들을 어떻게 도울지를 고민했습니다. 평신도인 케이드 윌리스라는 사람은 10개의 미전도 종족을 복음화하겠다고 서원을 했습니다.  만일 그의 교회를 동원해서 입양한 종족들을 찾아간다면 그가 할 수 있는 일이 과연 어떤 일이 있을 것인가?  그래서 우리는 미전도 종족을 입양하고 사역하게 될 교회들의 선교 위원회에게 도움이 되도록 "Holding the Ropes"라는 책을 출간했습니다.  이제 이 자료들은 이일에 동역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배운 것 가운데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싶은  것은 바로 동역자 관리 개념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음과같이  배웠습니다. 어떤 단체에서 인도에 큰 프로젝트가 있는데, 우리들에게 각각 1만 달러씩 헌금해 달라고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같은 대답을 이렇게 해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진정 하고자 하는 일이 아닙니다. (이미 선교회를 대표하고 있는) 우리는 또 하나의 새로운 선교회를 만들 생각이 없습니다. 우리들 모두 여러가지 선교계획들을 가지고 있고 그 일들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리들도 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섬기는 마음으로 서로 돕는 동역이지 돈이 아닙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우리는 동역자 관리라는 개념을 생각해 내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만약 인도에 선교계획을 품고 있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해서 그 계획을 진행해 나가면 됩니다. 그러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하세요. 그러면 도와드리겠다는  것이지요. 그것이 예수영화나 교회개척, 또는 연대순 성경 이야기 교육에 관련된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모든 범위에서 우리는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가 재정적으로 도울 수가 있다면 그 또한 우리는 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함께 일할 우리측 직원의 비용일부를 지불해도 괜찮은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동역자 관리 개념(the Managing Partner concept)은 우리가 여러분의 무엇을 돕던지 간에 서로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우리는 아직 아무도 입양하지 않은 미전도 종족을 관리하는 동역자가 되어주시기를 여러분에게 부탁드릴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짊어져야 할 책임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곳의 대표 기관에 요청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는 우리들의 선교사들과 선교단체들에 할당됐던 재정 전부를 가지고도 여전히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사역이 전무한 더 많은 미개척종족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단지 가상의 종족들이 아닙니다. 10만명 이상에 달하는 639종족 중에는 인구가 수백만이나 되는 종족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들 종족 가운데는 교회개척이 진행되는 종족이 없습니다.

중요한 얘기를 나눕시다. 만약 여러분이 예수 안 믿는 종족 가운데 교회 세우는 일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선교사역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얼마나 많은 부흥회를 개최하든지 상관이 없습니다. 선교방송을 운영하고 예수영화를 수 없이 상영하였고 기타 어떤 선교관련 일을 하였더라도 만일 종족가운데 교회를 세우지 못한다면 그들의 인생에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71번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범주를 훨씬 넘어설 수 있는 교회개척전략을 수용하게 되었습니다.  교회를 개척하는 사람은 반드시 선교사역자의 신분을 가져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들 교회개척은 (외국인이 아닌) 현지인 사역자 이어야 하며 평신도인 경우 우리들이 사역자 훈련을 시켜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종족가운데 교회개척이 이루어지고 그들을 통한 교회번식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 다음페이지로 가기 

>> Home으로 가기